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남성분들 올인원 제품 다들 쓰시나요?
저는 올인원 제품을 많이 사용해 보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카'라는 이름이 들어가면 보통 여드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나오게 되죠.
그리고 '시카'라는 이름이 들어간 제품들은 보통 남성용이기도 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파넬'이라는 브랜드는 뉴질랜드에 거주하던 Dave Baik에 의해 2019년 설립되었습니다.
효과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한 청년의 열망으로 탄생하게 된 것이죠.
자연이 주는 힘을 믿는 파넬의 제품은 다른 많은 화장품과 다르게 정제수 사용은 지양하고 대신 병풀추출물과 같은 유효성분으로 가득 채워두었다고 하는데요!
청정 자연에서 온 뉴질랜드의 원료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인 파넬,
그곳에서 만든 오늘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입니다!!

파넬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는 스킨, 로션, 에센스를 묶어 한 통에 넣은 3in1 제품입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남성들의 자극과 데미지를 받은 피부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도 점점 심해지고, 자외선과 오존 등 외부 오염은 인체의 염증 매개체입니다.
피부의 항산화 능력이 고갈되고, 피부 장벽의 기능을 방해하여 염증 환경에 기여하게 되는데요,
파넬의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가 이런 문제점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함께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넬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에는 시카마누 바이옴, 파넬디펜스, 저/중/고 6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각각의 성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고 넘어가겠습니다.
1. 시카마누 바이옴 81% 함유
- 병풀추출물과 뉴질랜드산 꿀 추출물, 마누카 잎 추출물 등을 배합한 파넬의 특별한 성분 '시카마누 바이옴'이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파넬디펜스 함유
-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이를 부스팅 해주는 피토스핑고신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줍니다.
3. 저/중/고 6종 히알루론산 함유
- 6종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층에 단계별로 흡수되어 표피의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파넬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의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한 정보입니다.
-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해서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해야 합니다.
-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해야 합니다.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개봉을 하며 계속 설명드리자면, 파넬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는 포장 박스의 안쪽에도 파넬이라는 이름을 써 놔서 의외의 와우 포인트를 넣어줬네요.
이렇게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의외의 것을 발견하게 되면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도 훨씬 더 강하게 남게 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질 수 있게 되는 거겠죠.

보통의 다른 일반적인 화장품들은 유효성분들과 함께 정제수를 넣습니다.
점도 조절의 목적이나 제품의 농도, 유효성분의 종류에 따라 얼마나 넣는지가 달라지는데요,
파넬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라는것을 사용합니다.
그럼 병풀추출물은 무엇일까요?
시카, 또는 호랑이풀로도 불리는 센텔라 아시아티카(병풀)는 예로부터 호랑이가 피부를 진정시키고자 몸을 비비곤 하는 풀이라고 합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었군요!
이러한 병풀추출물이 가득 들어있는 파넬의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친 제품이기도 하고, 화해어플의 유해 성분 20가지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용기의 디자인은 깔끔한 녹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되어있고, 뚜껑은 돌려 여는 방식이 아닌 그냥 위로 잡아 빼는 방식입니다.
한번 리뉴얼이 되어서 그런지 깔끔하니 예쁘네요.
털어서 쓰거나 짜서 쓰는 방식이 아니라 펌핑해서 쓰는 방식도 간편하고 좋고요.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에는 남성분들을 위한 굉장히 마일드한 성분 솔루션을 제공해 줍니다.
에탄올, 파라벤 7종,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타르색소와 인공향, 미네랄 오일 무첨가로 남성분들의 지친 피부에도 부담 없도록 만들어졌죠.
그렇다면 이렇게 유효성분만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파넬의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는 어떤 피부를 가진 분들께 권해드릴만할까요?
1. 약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져 고민인 피부를 가지신 분
2. 피부과 가기 직전의 피부를 가지신 분
3. 외부 스트레스를 받아 빠른 진정을 원하는 피부를 가지신 분
4. 여러 단계의 화장품 사용이 부담스러운 피부를 가지신 분
4. 영양 크림의 사용이 무거우신 분
이런 분들께 추천드릴만 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제가 한번 체험해 보겠습니다.
평소에 올인원 제품을 즐겨 쓰는 입장에서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우선 제형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불투명한 플루이드 제형입니다.
이렇게 불투명한 백색인 이유는 인공색소를 일부러 넣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뭐든 이렇게 이유를 알고 나면 더 예뻐 보이는 이유는 왜일까요?
다 고객들을 위한 각각의 이유가 있는 것이니, 잘 알아주고 칭찬해 줄 건 칭찬해 줘야 사용하는 사람도, 개발하고 판매하는 사람도 서로 좋은 거겠죠?


바르고 난 후에는 굉장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기분입니다.
겨울철 피부 보습에 정말 끝판왕일 것 같은 기분입니다.
또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남성분들이 사용하기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정 뭐 하다면 파넬에서는 메이크업을 제외한 스킨과 바디케어 제품에 대해서는 15일간의 환불 정책을 펼치고 있으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단, 파넬 공식 온라인 스토어 회원으로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

오늘은 병풀 추출물이 한가득 들어있는 파넬의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올인원 제품이니만큼 사용도 간편하고 편리했으며, 성분도 마음에 들고 제형도 좋았습니다.
남성분들은 올인원 아니면 잘 쓰기 싫어하잖아요?
남자친구나 남편, 친구 선물로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선물로 화장품을 받으면 괜히 의미 있는 사람인 것 같고 신경 써주는 듯한 그런 기분이 드는것 같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이상 파넬 시카마누 올인원 플루이드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장점
1.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한가득
2. 친환경 패키징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실천함
3. 지친 남성분들의 피부를 위해 인공색소와 여러 자극적인 성분을 넣지 않음
4. 농축된 제형이라 조금만 사용해도 수분감이 정말 대단함
단점
1. 남자들이 이런 제품을 '찾아서' '구매'하긴 어려울 것 같으니 선물해 주세요!
'경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왈츠와 닥터만(Waltz&Dr.Mahn) Dinner course (1) | 2022.03.09 |
---|---|
다모여숍 보온 보냉 2단 보냉백 14L 가방 (0) | 2022.03.09 |
애드모어 창문용 안개시트 (0) | 2022.03.09 |
에스티케이 아모르미 피지흡입기 (0) | 2022.03.09 |
마이너스필링토너 (0) | 2022.03.09 |
최근댓글